로고

"끊임없이 꿈꾸며 나아가길…" 이태영·이민웅·김서정·최용수, '2024 찾아가는 멘토단' 성료

로이로이서울 김서정 대표 "똘망똘망한 눈으로 경청하는 아이들…다음세대의 희망"

조경이 | 기사입력 2024/07/10 [08:15]

"끊임없이 꿈꾸며 나아가길…" 이태영·이민웅·김서정·최용수, '2024 찾아가는 멘토단' 성료

로이로이서울 김서정 대표 "똘망똘망한 눈으로 경청하는 아이들…다음세대의 희망"

조경이 | 입력 : 2024/07/10 [08:15]

▲ '2024 찾아가는 멘토단'  ©사람을살리는기자단    

 

  

배우 이태영과 쇼호스트 이민웅을 비롯해 사회적기업 대표들이 다음세대 청소년들을 만나 응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77() 오후 3시 경기도 의정부시 용현동에 위치한 하늘샘교회에서 찾아가는 멘토단’(주최: 사람을살리는기자단)이 열렸다. 배우 이태영과 쇼호스트 이민웅을 비롯해 위커즈러브 최용수 대표, 로이로이서울 김서정 대표 등이 일찌감치 자리했다. 의정부 지역에 사는 청소년들이 평소에 가까이 접할 수 없었던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만나 한 시간 반 정도 진행된 멘토링 강연을 집중해서 듣고 질의응답 시간도 뜨겁게 이어졌다.

 

배우 이태영은 상상했던 것 이상으로 많은 분들이 열정적으로 듣고, 마음에 담아가시며 울고 웃고 한 그 모든 시간들이 지금도 믿기지 않는다좋은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자리에 함께 초청되어 진심으로 감사하다. 이 자리를 만들어주신 모든 분들의 뜨거운 진심이 큰 감동이었다. 아이들에게 이날의 기억이 훗날에도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기도한다고 밝혔다.

 

쇼호스트 이민웅은 어린 친구들을 보고 하나님이 하실 일이 너무나 기대가 되었고 개인적으로 신앙을 다시 한번 다잡는 시간이 되었다다음세대들을 세울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로이로이서울 김서정 대표는 의정부 하늘샘교회에서 아이들과 함께한 멘토링 시간이 저에게도 배움과 울림이 큰 시간이었다똘망똘망한 눈으로 경청하며 이야기를 듣는 아이들의 모습에서 다음세대의 희망이 보였다. 멘토님들께 수줍지만 정성껏 질문하며 함께 소통하는 시간이 인상적인 순간으로 남아있다. 아이들이 어떤 상황이나 환경이든 늘 끊임없이 꿈꾸며 힘차게 나아가길 응원하며 기도한다고 전했다.

 

셰프이자 사회적기업 위커즈러브를 이끌고 있는 최용수 대표는 다른 멘토님들과 뜻깊은 자리에 참여하게 되어서 너무나 영광이었다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다음세대 청소년들에게 희망이 되는 찾아가는 멘토 프로그램이 더욱 많아지면 좋을 것 같다. 개인적으로 제 신앙을 다시 한번 돌아보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고백했다.

 

찾아가는 멘토단은 진로에 대해 고민하는 청소년들에게 꿈과 비전을 제시하고자 하는 취지로 비영리단체 사람을 살리는 기자단이 기획했다. 사단법인 월드휴먼브리지, 휴먼앤휴먼인터내셔널을 비롯해 그렇게하니스튜디오, 금단제, 더뉴, 래미안제빵소, 오우르, 킵업커피로스터스, 프로틴방앗간, 효소나린, 하늘샘교회, 하늘빛 등이 협력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