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라이프워십이 찬양음원 ‘No Other Name(feat. 오한솔)’을 9월 23일 발표했다. 독일에서 활동 중인 홀라이프워십 3기 오한솔이 작사, 작곡, 보컬로 참여했다.
이 곡을 작곡한 오한솔은 “우리는 돈과 명예를 위해 만들어지지 않았다”며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만이 우리를 자유롭게하며, 삶의 진정한 의미를 밝혀주는 유일한 길임을 고백하는 곡이다. 이 노래를 통해 많은 이들이 그분의 선물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이 찬양을 통해 그 어떤 이름보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만 높여지며 전해지길 소망한다”며 성경 말씀을 언급했다. ‘그리스도의 말씀이 너희 속에 풍성히 거하여 모든 지혜로 피차 가르치며 권면하고 시와 찬송과 신령한 노래를 부르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을 찬양하고 또 무엇을 하든지 말에나 일에나 다 주 예수의 이름으로 하고 그를 힘입어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하라’ (골로새서 3:16~17)
홀라이프워십의 신곡 발매는 라이프워시퍼(LIFE WORSHIPER)가 후원했으며 루아흐크리에이티브(Ruach Creative)가 협력했다. ‘No Other Name (feat. 오한솔)’의 악보는 사운드리더 ‘홀라이프워십’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사역문의 홀라이프워십(010-2458-2046). <저작권자 ⓒ THE NEW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